정리 단계에서 씽커벨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경쟁형으로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는 활동 예시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 > 수학(박만구) > 5. 막대그래프 > [5차시] 자료를 조사하여 막대그래프로 나타내 볼까요 (수학 114~115쪽, 수학 익힘 76~77쪽) > 핵심 정리
1. www.tkbell.co.kr 접속
2. 화면 상단 검색 창에 '[공개수업] 막대그래프 정리 문제!' 입력 후 '검색' 선택
3. 퀴즈 선택
4. 화면 상단 '베틀' 선택
5. '레이싱' 선택 후 '확인' 선택
6. 화면 왼쪽 상단의 'URL 복사' 선택하여 학생들에게 퀴즈 주소 공유
7. '접속 현황' 에서 학생들이 모두 접속하였음을 확인 후 '시작하기' 선택
이후 학생들의 문제 풀이 현황이 실시간으로 교실 대형 TV 에 나타납니다.
위의 문제를 수정하고 싶으시면 씽커벨 문제 오른쪽 상단의 '수정' 메뉴를 선택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 수학(박만구) > 5. 막대그래프 > [5차시] 자료를 조사하여 막대그래프로 나타내 볼까요 (수학 114~115쪽, 수학 익힘 76~77쪽) > 핵심 정리
1. www.tkbell.co.kr 접속
2. 화면 상단 검색 창에 '[공개수업] 막대그래프 정리 문제!' 입력 후 '검색' 선택
3. 퀴즈 선택
4. 화면 상단 '베틀' 선택
5. '레이싱' 선택 후 '확인' 선택
6. 화면 왼쪽 상단의 'URL 복사' 선택하여 학생들에게 퀴즈 주소 공유
7. '접속 현황' 에서 학생들이 모두 접속하였음을 확인 후 '시작하기' 선택
이후 학생들의 문제 풀이 현황이 실시간으로 교실 대형 TV 에 나타납니다.
위의 문제를 수정하고 싶으시면 씽커벨 문제 오른쪽 상단의 '수정' 메뉴를 선택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