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디어 던지기
Q.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를 슬프게 만들어 줘.
2. 내용 편집하기
Q. 다친 새를 흥부와 놀부에 나오는 제비로 바꿔 줘. 그리고 토끼의 이름을 래빗, 거북이의 이름을 무천도사라고 바꿔 줘.
Q. 제비가 동물을 쫓아내는 것이 아니라 박씨를 물어오는 내용으로 바꿔 줘. 그 박씨는 나중에 커서 큰 박이 되고 보물이 들어있어.
Q. 이 소식을 들은 무천도사가 제비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박씨를 달라고 해서 벌을 받는 이야기를 추가해.
Q. 래빗의 이름을 피터 래빗으로 바꿔 줘. 피터 래빗의 이름을 샌드백 토끼로 바꿔 줘.
3. 아이디어 정리해서 스토리 만들기
Q.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에 흥부와 놀부에 나오는 제비를 넣어서 이야기를 만들어 줘. 경주에서 진 토끼가 슬픔에 빠진 채 숲을 걸어가다가 다리를 다친 제비를 만나. 제비가 알려준 박을 열어보니 보물이 나오는거야. 이 소식을 들은 거북이는 제비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고쳐준 다음 박의 위치를 알려달라고 해. 거북이가 박을 열어보니 도깨비가 나와서 거북이가 벌을 받는 내용으로 만들어 줘.
4. 내용 다듬기
Q. 박스를 보물상자로 바꿔 줘. 토끼의 이름을 닥터 래빗, 거북이의 이름을 닌자 터틀로 바꿔 줘.
5. 불필요한 문장 빼거나 더하기
https://g.co/gemini/share/956b4aa14ab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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