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0528 부산교육대학교 컴퓨터교육 과제
0. 출석 : 10%
0. 중간과제 : 30%
0. 기말과제 : 60%
과제 양식 다운로드
양식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작성한 후
2013. 6. 11 까지
quietman@korea.kr 로 제출 바랍니다.
분량은 최대 3페이지까지 입니다.
0. 평가 준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AMR 모형 : ICT가 어느 단계에서 활용되고 있는가?
2. ITL 21C Learning Design Rubrics ; The use of ICT for learning
- 1단계 : 학생들이 ICT를 이용할 기회가 있는가?
- 2단계 : ICT가 학생들의 지식 구성을 지원하는가?
- 3단계 : 지식 구성에 ICT가 필수인가? (지식 구성에 ICT가 없으면 안되는가?)
- 4단계. 학생들이 ICT 결과물의 설계자인가?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ICT 결과물을 만들었는가?)
0. 참고 자료
21st Century Learning Design Rubrics
http://21-edu.blogspot.kr/2013/02/21st-century-learning-design-rubrics.html (원본)
http://smart89.tistory.com/attachment/cfile29.uf@24389F3751225F5815B0F0.pdf (해석본)
Ruben R. Puentedura 박사의 SAMR model
http://www.hippasus.com/rrpweblog/archives/2012/08/23/SAMR_BackgroundExemplars.pd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