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2024년 6월 20일 목요일

구글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이야기 만들기 방법 > 무인도에서의 성장과 우정

초등학교 4학년 > 1학기 > 국어 > 국어 4-1 ㉮/국어활동 4-1 ㉮ > 5. 내가 만든 이야기 > [9-10차시]자신이 상상한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들려주기(국162-165p, 국활59p)

구글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 구글 인공지능과 이야기 만들기 방법

1. 상황 정하기 // 위기 상황, 극적인 상황, 문제 상황
-> Q. 우리 반 친구들과 배를 타고 제주도로 체험학습을 가다가 갑작스러운 태풍을 만나서 기절을 했는데 깨어나보니 무인도였다는 상황을 이야기로 만들어 줘.

2. 내 생각에 꼭 들어가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내용들을 중간중간 집어넣기
-> Q. 친구들의 옷을 찢어서 그물을 만들어 물고기를 잡았다는 내용을 넣어줘. 또 무인도에서 4학년 1학기 과학 시간에 수업 시간에 받았던 강낭콩 씨앗을 심었고 50일이 지나서 엄청난 양의 강낭콩 씨앗을 수확해서 친구들과 배부르게 먹었다는 내용을 넣어 줘.
-> Q. 무인도에서 식량을 찾다가 엄청난 양의 보물을 찾았다는 내용을 추가해 줘.

3. 내가 정한 결말 넣기
-> Q. 70일이 지난 후에 해양 경비대가 우리를 찾아서 보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는 내용으로 마무리 해 줘.

4. 인공지능이 만든 이야기 복사하여 내용 다듬기

완성 예시)
https://g.co/gemini/share/000e90f92f7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