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2013년 11월 27일 수요일

2013 2학기 부산교육대학교 3년 컴퓨터교재연구 시험 안내

초.중등학교 정보통신기술교육 운영지침 개정안 및 해설서
http://keris.or.kr/board/pb_downloadNew.jsp?bbs_num=1482&ix=2610

1. 개정 목적 및 기본 방향

2. 국어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비판적 사고력 신장 또는 의사소통 능력 강화 택1)

3. 도덕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감정이입 능력 증대 또는 도덕적 또는 반성적 경험의 표현)

4. 사회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자료 분석 및 해석 또는 가치 판단 및 의사 결정 택1)

5. 수학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함수 개념 이해 및 탐구 또는 수학적 귀납 추론 능력 신장 택1)

6. 과학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과학적 탐구 능력 향상 또는 과학 탐구 능력의 실생활 활용 택1)

7. 영어과 ICT 활용교육의 필요성, 활용 유형별 예시 (음성 언어 메시지 표현 또는 비언어적 의사소통 방식 및 생활양식 학습 택1)

8. ICT 를 수업에 이용해야 하는 이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